2022년 영월군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Feel이 通하는 한마당) 개최

가 -가 +

권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5-14 [12:13]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28일 2022년 영월군 청소년의 달기념행사(Feel이 通하는 한마당)을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앞마당 에서 개최한다.

 

영월군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Feel이 通하는 한마당)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대면 행사이며 개회식을 시작으로 청소년동아리 부스 운영, 청소년가요댄스경연대회 등 지역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들로 운영된다.

 

또한 평소 타의 모범이 되어 온 지역 청소년들을 발굴하고 격려·포상하는 영월군 모범 청소년 표창도 진행되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청소년들에게 힘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코로나19 이전의 활기찬 모습을 되찾고 청소년들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는 수련관과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모범 청소년 표창 대상 청소년 추천서류 접수와 청소년동아리부스운영 참가 청소년팀 모집, 청소년가요댄스경연대회에 참여할 지역 청소년 모집은 현재 진행 중이며 행사 전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3-813-1388 /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로 문의하면 된다.

 

[백뉴스=권상희 기자]

권상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백뉴스. All rights reserved.